메뉴 건너뛰기

교회소개

"나는 양의 문이라"(요10:7)고 하신 선한목자되시는 예수님을 통하여 택함받은 성도들이 드나들며 은혜를 받는 주님의 교회입니다.

1989년 9월 3일 당시 전종철강도사가 12명의 성도로 시작하여 오늘 현재 전체 1,000여명 재적성도들이 성령의 도우심을 힘입어 하나님나라 건설을 위해 사도행전 29장의 역사를 써내려가고 있습니다.
한때는 매년 교회가 부흥하는 중에 큰 시련을 겪기도 했습니다.
다름아닌 1999년 IMF로 인해 건물주의 부도로 무일푼되어 쫓겨나가게 된 것입니다. 그러나, 모든성도가 눈물로 기도하며 마음이 하나로 모아질 때 살아계신 하나님께서는 은행택지개발지구에 성전부지를 주셨습니다. 계속하여 아름다운 예배당을 건축하고, 확장하며 증축하는 기적을 맛보게 하셨습니다.
양문교회는 “내게 주신 모든 은혜를 내가 여호와께 무엇으로 보답할까”(시119:12)했던 다윗의 고백처럼 모든 영광을 주님께 돌리며 감사하고, 찬양하며 사랑을 나누고 있습니다. 주님의 품 안에서 은혜로운 교회생활, 행복한 가정생활, 형통한 직장,사회생활을 위해 사랑과 믿음의 은혜로운 공동체를 이루어가고 있습니다.

양문교회는...

하나님이 기뻐하시고 모든 성도들이 은혜가 되는 감동적인 예배와 하늘에 상달되고 기억하신 바가 되어 응답과 은사, 기적과 변화를 체험하는 강력한 중보기도가 있습니다.
너나할 것 없이 목자를 닮은 양이 되어 순종하고, 겸손히 섬기는 봉사의 발걸음과 교제의 손길들이 있습니다.
다음세대를 위하여 고민하며, 제자로 양육하는 성경교육과 지역복음화와 하나님나라 건설을 위해 전도와 해외선교를 몸소 실천하고 있습니다.
VISION 2010 과 VISION 2020 에 이어 교회 VISION 을 위하여 장로님들과 안수집사님, 권사님들이 모든성도와 함께 한마음, 한뜻으로 선한역사에 합력하며 진력하고 있습니다.
능력의 주님, 살아계신 하나님은 믿는 자 속에 역사하셔서 반드시 우리를 통해 멋지고 아름다운 날들을 만들어 가실 것을 확신합니다.
감사합니다....!